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T 고객센터 여기로 바뀌었어요

SKT 고객센터는 다양한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연락처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아볼 것은 SKT 고객센터입니다. 요즘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여러 가지 문의 사항이나 문제가 생길 때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할 일이 많아지더라고요. SKT 고객센터는 휴대폰, 인터넷, 유선전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24시간 지원합니다. 그러면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11-6000 또는 1599-0011이며, SKT 고객은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로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 고객센터는 080-816-2000 또는 1600-2000입니다. 이 번호로 전화하시면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습니다. 긴급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SKT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세요.

SKT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는 일

SKT 고객센터에서는 여러 가지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들을 정리해볼게요.

  • 요금제, 사용요금 및 납부이력 확인
  • 데이터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 취소
  • 휴대폰 정지, 분실 신고 및 통화품질 문의
  • T로밍 서비스 관련 문의
  • 기기변경 및 가입 상담
  • 인터넷 및 TV 가입, 이사, 해지, 고장 신고 등

자주 묻는 질문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011-6000 또는 1599-0011이며, SKT 고객은 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유선전화 고객센터는 080-816-2000 또는 1600-2000입니다.
상담원과 연결되는 시간은 언제인가요?
상담원 연결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점심시간 12시부터 13시까지는 긴급 상담만 가능합니다.
인터넷 및 TV 가입 상담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및 TV 가입 상담은 유선전화 고객센터 080-816-2000 또는 1600-2000으로 전화하여 1번을 누르면 됩니다.
휴대폰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분실 시에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3번을 누르면 정지 및 분실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T로밍 서비스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T로밍 서비스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4번을 누르면 됩니다.

결론

이번 포스트를 통해 S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SKT 고객센터는 다양한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으며,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연락하여 도움을 받아보세요.